Warranty Program
싸이플렉스는 앞선 기술력에 대한 신뢰 제공을 위해 제품과 시공 서비스에 대한 무상 A/S 보증을 해드립니다.
Policy
Inquiry
무상 보증은 반드시 싸이플렉스의 전문 시공점 ‘Team69’에서 시공 후 관련 보증서를 발급 받으셔야만 이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, 보증서의 정상 발급 여부는 ‘보증서 조회’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아울러, 모든 무상 보증 서비스는 최초 시공점에서 처리 받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*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무상 보증 서비스 범위에서 제외됩니다.
- 홈페이지에서 해당 보증서 조회가 불가한 경우
- 천재지변 및 고객 부주의나 물리적, 고의적인 훼손으로 인한 제품 손상이 발생한 경우
- 보증 기간이 경과했거나, 보증 기간 중이나 양도를 받은 경우
* 면책 사항
제품의 선택 및 결정은 고객의 몫으로, 이로 인한 문제(사고등) 발생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.
제품의 선택 및 결정은 고객의 몫으로, 이로 인한 문제(사고등) 발생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.
1. 제품 불량에 따른 무상 A/S
싸이플렉스 윈도우 필름의 각 제품별 품질보증 기간은 Cypher 10년 / Swagger 9년 / Hipster 9년 / Normcorer 7년입니다. 필름의 정상 시공(실내/내부면) 후 보증 기간 내 하기 품질 문제 발생시 무상 재시공을 해드립니다.- 균열 : 필름 혹은 표면 코팅층이 갈라져 터지는 현상
- 박리 : 필름 접합층(유리포함)간의 분리 현상
- 버블링 : 내부적 자극(요인) 없이 거품이 찬 것처럼 부어 오르는 현상. 단 부착면에 열선이 있는 경우 제외
- 탈색 : 색이 바래어 가시광선 투과율(VLT) 차이(기준 수치 대비 ±20%)가 발생하는 현상
*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.
- 사용 중 ‘탈색’을 제외한 기타 광학적 수치 차이 발생
- 가시 조건에 따라 개별적 견해차가 있을 수 있는 감성적 불량 (어른거림, 빛 번짐)
2. 시공 불량에 대한 무상 A/S
기본적으로 윈도우 필름은 시공 후 일정 기간 물기를 증발시키고 유리와 완전 말착을 위해 하절기 3~6주, 동절기 6~12주의 고착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. 하여, 시공 불량에 대한 보증은 하기의 제품별 고착 기간(하절기/동절기) Cypher (6주 / 12주) / Swagger (5주 / 10주) / Hipster (4주 / 8주) / Normcorer (3주 / 6주) 이 지난 후 3개월 내 하기 시공 문제 발생시 무상 재시공을 해드립니다.- 자동차 전면 유리 (가시 기준: 눈높이를 기준으로 상.하.좌.우 30cm ‘가시 범위’와 상.하.좌.우 40″ ‘가시 각도’)
< 가시범위 & 각도>
이물질 유입 : ‘가시 범위’내에서 가로 5cm x 세로5cm 면적 내 0.5mm보다 큰 이물질이 5개 이상인 경우
디스토션 : ‘가시 각도’내에서 사물 왜곡(일그러짐)
– 자동차 전면 유리 이외 창유리
이물질 유입 : 외부 3m 지점에서 관련 증상이 현저히 드러난 경우
디스토션 : ‘가시 각도’내에서 사물 왜곡(일그러짐)
– 자동차 전면 유리 이외 창유리
이물질 유입 : 외부 3m 지점에서 관련 증상이 현저히 드러난 경우
*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.
- 유리의 기울기가 65˚보다 낮거나, 노면 표식 (문양/글자)에서의 발생되는 디스토션 현상
- 시공 방식에 따라 발생될 수 있는 유리와 필름의 단차
싸이플렉스 전문 시공점 ‘Team69’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시공 품질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시공 환경과 소재별 특성으로 인해 발생되는 이물질 유입, 왜곡현상이 없는 100% 완벽한 결과물 제공에는 어려움이 있음을 감안하여 주시길 바라며, 최고의 제품과 기술로 보다 나은 결과물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갈 것 입니다.